기술과 미디어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사례 - 멋지당..~~~
-----------------------------------------------------------------------
출처 : http://horse81.tistory.com/329
1. 피자헛에서 새롭게 런칭한 아이폰 어플입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파자헛 어플을 통해 피자를 주문을 할수도 있고 자유롭게 사이즈와 토핑까지 선택 할 수 가 있습니다. 또한 주문 후에 피자가 도착 할때 까지 고객이 지루하지는 않을까? 라는 염려에 재밌는 게임까지 어플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맥주 브랜드인 Grolsch 에서 런칭한 아이폰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유저들은 술을 마신 후에 자신이 똑바로 잘 걷고 있는지를 파악 할 수가 있습니다.
술이 안취했다고 항상 우기는 친구에게 잘 써먹을 수가 있겠군요! ^^
3. 옥외 광고 전문 회사인 CBS아웃도어에서 만든 버스 정류장 광고입니다.
버스 정류장의 LCD 디스플레이 광고(운동화가 컨버스 같이 보이네요)를 아이폰 어플을 통해 조작을 하게끔
만들어 아이폰 유저가 신발의 모양과 크기, 색깔, 위치까지 조작 할 수 있게끔 하였네요!!
-----------------------------------------------------------------------
출처 : http://horse81.tistory.com/329
1. 피자헛에서 새롭게 런칭한 아이폰 어플입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파자헛 어플을 통해 피자를 주문을 할수도 있고 자유롭게 사이즈와 토핑까지 선택 할 수 가 있습니다. 또한 주문 후에 피자가 도착 할때 까지 고객이 지루하지는 않을까? 라는 염려에 재밌는 게임까지 어플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맥주 브랜드인 Grolsch 에서 런칭한 아이폰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유저들은 술을 마신 후에 자신이 똑바로 잘 걷고 있는지를 파악 할 수가 있습니다.
술이 안취했다고 항상 우기는 친구에게 잘 써먹을 수가 있겠군요! ^^
3. 옥외 광고 전문 회사인 CBS아웃도어에서 만든 버스 정류장 광고입니다.
버스 정류장의 LCD 디스플레이 광고(운동화가 컨버스 같이 보이네요)를 아이폰 어플을 통해 조작을 하게끔
만들어 아이폰 유저가 신발의 모양과 크기, 색깔, 위치까지 조작 할 수 있게끔 하였네요!!
'스크랩 > 마케팅전략-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미디어를 ROI의 관점으로 쉽게 설명한 영상 (0) | 2009.12.10 |
---|---|
[펌]검색 엔진 가시화(Search Engine Visibility) 전략의 부상 (0) | 2009.10.28 |
불황기에 활용할 수 있는 고객 Segmentation 방법 (0) | 2009.07.08 |
마케팅 사례 - 힐튼호텔 - 미소의 중요성 (0) | 2009.02.10 |
마케팅 사례 - 월마트-미소의 중요성 (0) | 2009.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