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마케팅전략-사례

불황기에 활용할 수 있는 고객 Segmentation 방법

불황기에는 고객의 소비 행동 패턴이 180도 변한다.

따라서, 기존의 마케팅 전략은 먹히지 않는데...

불황기에 변하는 고객 심리에 맞춰 고객의 심리 유형에 따른 세분화 방법과

고객의 마인드에 자사의 제품이 어디에 위치하는 지 파악하도록 해 주는 분석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덤으로..

미국 월마트가 팝콘 가짓수 줄인 이유는 … [중앙일보]

미국서 요즘 뜨는 마케팅

불황기의 마케팅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불황기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