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00대 기업들의 소셜 브랜딩 활동을
채널 수와 활동 량으로 랭킹을 매긴 모델
전에 봤던 내용인데 제대로 기록을 안 해 놓았더니, 필요할 때 찾기가 어려워 블로그 포스팅으로 스크랩합니다~
http://www.engagementdb.com/Report
유사한 랭킹으로 Vitrue’s Social Media Index (SMI) 도 참고할 만 함
http://mashable.com/2010/01/04/most-buzzed-about-brand/
http://vitrue.com/blog/2010/01/04/the-vitrue-100-top-social-brands-of-2009/
Measuring success in Twitter: Influence vs. Participation 기사도 참고
http://blog.webanalyticsdemystified.com/weblog/category/engagement
'스크랩 > 데이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5년간 모바일 데이터 39배 폭증” (0) | 2010.02.10 |
---|---|
전자책을 많이 읽는 사람일 수록 종이 매체 글도 즐겨 읽는다... (0) | 2010.01.21 |
소셜미디어의 매체로서의 영향력에 대한 한 조사 연구 결과 (0) | 2009.12.16 |
[펌]A day in the internet (0) | 2009.12.11 |
마틴 소렐(Sorrell) WPP그룹 대표 인터뷰 내용 중에서 발췌.. (0) | 2009.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