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멋진 강용훈 팀장님 - 까칠한 상사 다루는 법 등 심리학과 연관된 책을 기획하고 계시답니다 ^^
장성규 과장님.. 기획쟁이로.. 단순히 머리로만 하는 기획이 아닌 온몸으로 하는 기획에 대한 책을 쓰고 계시답니다. 우리 1기들 중 가장 모범생이었던 장과장님.. 제일 첫 빠를 끊으셔서 모두를 끌어주기를 기대합니당..
자리엔 안 계시지만, 30대 여성의 건강 관리에 대한 책을 기획 중이신 최현경 님, 이혜정 교감 선생님.. 모두비즈북 작가 과정 1기에서 열심히 노력하셨답니다.
무엇보다,
책쓰기의 a To z 를 알려주시고,
책을 쓸 수 있도록 용기도 불어 넣어 주시고
때로는 따끔한 충고도 해 주시고
책 시장의 현실을 알게 해 주시고
1대1 수준으로 코치해주신
하영목 박사님, 윤영돈 코치님께 감사드리고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정광진 한경닷컴 차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선배로서 역시 조은 조언과 코치를 주셨던 최은석 코치님께도 감사 말씀드립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꼭 책 내서 비즈북 작가로서 우뚝 솟자구용~ 아자 아자 화이팅!!
http://bizbook.tistory.com/
비즈북 작가과정 2기 현재 모집 중 -->
http://www.hankyung.com/board/view.php?id=edu_curriculum&ch=edu&no=96
'오뚜기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책읽는 엄마 님의 포스팅에서 주은 주옥같은 글귀... (0) | 2008.10.21 |
|---|---|
| 소통의 중요성 (0) | 2008.09.02 |
| 준경씨가 퇴직한다고 준 꽃이랑 편지랑.. (0) | 2008.04.25 |
| 회사 게시판에 올린 퇴직 인사말... (0) | 2008.04.25 |
| 취향 추천 사이트 (0) | 2008.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