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each of these Social Media Marketing Principles, you can get more info from following blogs/people:
1. People not consumers – Mark Earls
소비자가 아니라 사람이다.
2. Social agenda not business agenda – Le’Nise Brothers
비지니스 어젠다가 아니라 사회적 어젠더이다.
3. Continuous conversation not campaigning – John V Willshire
캠페인이 아니라 지속적인 대화이다.
4. Long term impacts not quick fixes – Faris Yakob
빠른 조치가 아닌 장기의 효과이다.
5. Marketing with people not to people – Katy Lindemann
사람들"에게"가 아니라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케팅이다.
6. Being authentic not persuasive – Neil Perkin
설득하려 들지말고 진정성을 가져라
7. Perpetual beta – Jamie Coomber
영원한 베타 버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8.. Technology changes, people don’t – Amelia Torode
기술은 변한다. 그러나 사람의 기본 속성은 변하지 않는다.
9. Change will never be this slow again – Graeme Wood
변화가 이렇게 서서히 이루어지는 일은 드물 것
10. Measurement – Asi Sharabi
측정하라..
'웹소식&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인터넷뱅킹 보안현황 조사보고서 다운 받기 (0) | 2010.03.05 |
---|---|
소셜미디어로 위기 대응시 잊지 말아야 할 것 10가지.. (0) | 2010.03.04 |
[펌]David Carr의 "왜 트위터는 계속될 것인가"라는 제목의 글 (0) | 2010.01.08 |
소셜 CRM의 정의 및 왜 지금인가?? (0) | 2010.01.06 |
트위터 내에서의 나의 영향력 확인하기... (0) | 2009.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