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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소식&트렌드

[링크스크랩]하나은행 사례로 보는 온라인상 기업 평판 관리의 중요성

기업들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좀 더 중요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기껏 쌓아올린 브랜드 이미지를 한큐에 까먹는 이런 사태가 더이상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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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한명의 불친절함이 온라인에서는 눈덩이처럼 커져서 돌아올 수 있다
이번 사건을 보면서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한 직원의 고객에 대한 실수가 온라인에서는 어마어마한 파장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한명의 고객에게 한 부정적인 행동이었지만 rince님의 글을 통해서 수천명의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주었습니다. rince님이 발행하신 세가지 글은 믹시카운터에 의하면 이미 5,000여명의 사람이 보았고, 다른 블로거들이 관련글을 작성했습니다. 또 앞으로도 하나은행 관련글은  검색을 통해서 꾸준히 유입될 것입니다. 하나은행은 웹에서 영원히 지울 수 없는 좋지 않은 문신을 하나 남긴 것 입니다.

포스트 상세 보기 --> http://funlog.kr/464